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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RAND HISTORY

태동
1971 : 다이네즈의 첫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. 역동성과 반란을 의미하는
"빠른 악마" 를 모티브로 하였습니다.
1972 : 다이네즈는 이태리의 Molvena(Vicenza) 지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.
다이네즈의 첫 번째 제품은 포터크로스 바지였습니다.
1978 : Barry Sheene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arc Sadler 가 디자인한
첫 번째 등 보호대가 탄생하였습니다.
1983 : 경기장에서만 쓰이던 등 보호대를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게
되었습니다.
1985 : 닥터 Costa 의 모바일 클리닉과 협업하기 시작했습니다.
1993 : 새로운 제품의 개발을 위해 다이네즈 테크놀로지 센터(D-Tec®)가
설립되었습니다.
도약
1994 : “Valanga Azzurra”팀에 의해 다이네즈 등 보호대가
월드컵에서 처음으로 선보여졌습니다.
1994 : MTB, 스노우보드, 알파인스키에서 다이네즈만의 노하우를 소개하기
위해 노 임팩트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.
1999 : 다이네즈는 산악자전거에서 점점 유명세를 가지며 프로텍터의 대명사로
자리잡았습니다. Shaun Palmer, Anne-Caroline Chausson과
Cedric Gracia 같은 챔피언들을 부상으로부터 보호 했습니다.
첫 번째 등 보호대가 탄생하였습니다.
2000 : 첫 번째 다이네즈 스키 헬멧은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여러차례
우승한 Lasse Kjus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습니다.
2000 : D-air® 라는 이름의 모터사이클 전용 에어백의 프로토 타입이 이스라엘
Merthav APP와 함께 독일 뮌헨에서 공개되었습니다.
2001 : D-Mobile 이라는 이름의 리서치 센터가 만들어져, 전세계의 레이스트랙
을 돌아다니며 가장 진보한 기술을 직접 접하게 됩니다.

발전
2005 : 다이네즈는 이탈리아 스키팀의 보호대를 후원하기 시작 하였습니다.
2006 : 다이네즈 R&D 팀에 의해 스페셜 헬멧과 수트가 개발되고“열정의 불꽃”
이라는 이름으로 Turin 에서 열린 20번 째 겨울 올림픽에서
아이스 스케이터들과 함께 오프닝 및 클로징 세레모니를 하였습니다.
2007 : 발렌시아 그랑프리에서 다이네즈는 D-air® 레이싱 제품을
소개하였습니다. 연습 세션에서 Simone Grotzky 가 넘어지면서
에어백이 실제로 작동되는 장면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.
2011 : 모터바이크, 마운틴 바이크, 스키의 뒤를 이어, 다이네즈는 승마에서의
보호대 제품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. 다이네즈 승마
라인업은 세계 승마 시장의 선도적인 이벤트인 베타 인터내셔널에서
"세이프티 & 시큐리티" 카테고리 수상을 하였습니다.
2011 : 다이네즈는 Fisher 스키와 3년간의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맺고
스키 세이프티 제품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에 몰두하였습니다.
2013 : 다이네즈는 메사츄세츠 공과대학(MIT)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
우주복 안에 입는 의류와 프로텍터 아이템들을 개발하여 NASA의
허가를 받아 공급하였습니다.
현재, 그리고
2014 : D-air® 스키가 공식적으로 출시 되었으며 훈련용으로 상용화 되기
시작하였습니다.
2015 : 다이네즈는 제 56회 베니스 비엔날레에서 혁신적인 기술들을
전시하였습니다. 오토바이 운전자용 에어백인 D-air®와 우주인용
가압복인 Biosuit®가 그 주인공 입니다.
2015 : D-air® 는 FIS 알파인 스키 월드컵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
에어 백 프로텍터의 리더가 되었습니다.
2015 : 다이네즈는 덴마크의 ESMA 우주 비행사 Andreas Morgensen과 함께
처음으로 우주 항해를 하게되었습니다.
2016 : 다이네즈는 항해중 승무원들의 안전을 위한 프로텍터인 Sea-Guard 로 뉴질랜드 스피드 요트팀을 후원하게 되었습니다.
2016 : Danny Hart 의 Val di Sole 우승과 함께 다이네즈는
다시한번 MTB 정상에 올라섰습니다.
2017 : 다이네즈가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.